네이버는 올 2분기 1조원에 육박하는 매출을 올렸는데, 해외 매출과 함께 효자 노릇을 한 것이 모바일 광고다. 7229억원을 기록한 광고매출에서 모바일 비중은 52%에 달한다. 이 같은 추세면 연말 혹은 내년 초에는 모바일 광고가 PC 광고 매출을 넘어설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.
■ 관련기사
PC 광고 따라잡는 모바일 광고 <주간경향 2016년 8월 23일>
'오늘의 뉴스 > 그래픽뉴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초·중·고 무상급식 지원 비율 (0) | 2016.08.18 |
---|---|
개포주공3단지 연도별 부채가구 비율 (0) | 2016.08.18 |
한·일 연간 1인당 축산물 소비량 추이 (0) | 2016.08.18 |
국내 에어컨 판매량 (0) | 2016.08.17 |
한국은행 기준금리 및 저축은행 수신액 증가율 비교, 은행 및 저축은행 예·적금 금리 비교 (0) | 2016.08.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