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루 평균 3시간. 한국인들은 잠자는 시간을 제외하면 깨어 있는 시간의 4분의 1에는 스마트폰을 들여다본다. 기기 의존도가 가장 높은 20대는 하루 4시간이다. 손바닥 위 화면에서 세상과 만나는 이들이 많아질수록 소비자들을 찾는 광고도 늘어난다. 전 세계 모바일 광고가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이유다.
■관련기사
PC 광고 따라잡는 모바일 광고 <주간경향 1190호 2016년8월 23일>
'오늘의 뉴스 > 그래픽뉴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김영란법 적용 대상 공개 (0) | 2016.09.06 |
---|---|
가습기 살균제 그래픽 뉴스 (0) | 2016.08.30 |
연도별 상반기 청년 실업 현황 (0) | 2016.08.18 |
초·중·고 무상급식 지원 비율 (0) | 2016.08.18 |
개포주공3단지 연도별 부채가구 비율 (0) | 2016.08.18 |